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세계 예술의 도시로 유명한 뉴욕은 각계각층의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문화를 제공합니다. 세계적인 수준의 갤러리와 라이브 공연, 공원과 녹지, 맛있는 음식까지 모든 것이 갖추어져 있는 여행지입니다. 유명 미술관을 방문하고 싶은 여행객, 도시에 드넓게 펼쳐진 센트럴 파크의 자연을 즐기고 싶은 이들이든, 스타일리시한 식사 장소를 찾는 애호가이든  모두에게 기대 이상의 즐거움을 줄 것입니다.


    뉴욕 즐길 수 있는 문화생활

    뉴욕은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예술 기관의 본거지로, 예술, 역사, 음악을 즐기고 싶은 방문객에게 풍부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메트로폴리탄 미술관(더 멧)은 꼭 봐야 할 갤러리 중 하나입니다. 센트럴 파크를 따라 5번가에 위치한 더 멧은 미국에서 가장 큰 갤러리일 뿐만 아니라 200만 개 이상의 방대한 예술 작업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고대 이집트의 흔적부터 반 고흐, 모네와 같은 유럽 화가들의 걸작까지, 더 멧을 방문하면 글로벌 문화 성과에 대해 자세히 살펴볼 수 있습니다. 뉴욕의 또 다른 예술적 보석은 맨해튼 미드타운에 위치한 현대미술관(MoMA)입니다. MoMA는 피카소, 워홀, 잭슨 폴록과 같은 예술가들의 워크숍을 담은 초현대 및 현대 미술의 감성적인 컬렉션으로 유명합니다. 전시 외에도 MoMA는 창의적 표현을 보여주는 특별 전시, 작업, 예술 공연을 끊임없이 개최합니다. 미트패킹 디스트릭트의 휘트니 아메리칸 아트 박물관은 현대 미국 예술가들의 전시로 유명합니다. 라이브 공연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링컨 센터 포 더 퍼포밍 트레이드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예술의 메카입니다. 뉴욕 필하모닉, 메트로폴리탄 오페라, 뉴욕 시티 발레단이 있는 이 활기찬 공간은 다양한 음악 및 코티온 공연을 시간 단위로 제공합니다. 클래식 교향곡, 작품, 현대 코티온 쇼를 즐기든 링컨 센터는 최고의 예술적 경험을 선사합니다. 하지만 여름에 방문한다면 다양한 무료 야외 공연이 있는 링컨 센터 아웃 오브 도어 주빌리를 놓치지 마세요.


    공원 

    뉴욕시는 우뚝 솟은 타워들로 빽빽하지만, 방문객들이 휴식을 취하고, 운동하고, 자연을 즐길 수 있는 놀랍도록 많은 녹지 공간이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센트럴 파크는 유명한 공원으로, 843 에이커 규모로 러너, 사이클리스트, 대도시의 번잡함에서 평화로운 공간을 찾는 사람들을 위한 안식처입니다. 베데스다 테라스, 롭 보트하우스 호수에서 보트를 저어보거나, 고요한 음악원 정원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또한 뉴욕의 여름 전통인 셰익스피어 인 더 파크의 일환으로 델라코르테 극장에서 야외 공연도 개최합니다. 또 다른 명소는 예전에 도로 트랙이 멋지게 변한 하이 라인입니다. 하이 라인은 맨해튼 서쪽을 관통하며 허드슨 강의 멋진 전망은 물론 강당, 공공 예술 설치물, 앉아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늦은 산책이나 야외 요가 세션을 즐기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방문객들은 이 길을 따라 독특한 전기차를 즐기고 인근 첼시 마켓에 유창하게 들러 간단히 식사할 수 있습니다. 브루클린의 프로스펙트 파크는 복잡한 곳에서 벗어나 조용하고도 멋진 곳입니다. 센트럴 파크를 만든 엔지니어 프레드릭로 올름스테드와 칼버트 복스가 설계한 이 526 에이커 규모의 데메네는 프로스펙트 레이크를 항해하는 것부터 대도시에서 길게 내려오는 느낌의 숲이 우거진 라빈 하이킹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합니다. 브루클린 식물원은 멋진 일본 언덕과 연못 정원,  벚꽃 등 아름다운 모습을 자랑하는 또 다른 평화로운 장소입니다.

     

    카페 

    뉴욕은 미식가들의 천국으로, 로드푸드부터 고급 레스토랑까지, 다양한 여행객의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는 곳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정통 뉴욕 피자 한 조각으로 요리 여행을 시작하세요. 한 조각을 먹기 좋은 곳 중 하나는 그리니치 빌리지에 위치한 조스 피자로, 현지인과 방문객들이 즐겨 찾는 클래식한  피자로 유명합니다. 완벽한 바삭한 크러스트와 함께 로스터 피자를 제공하는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피자 가게인 롬바르디 피자가 있습니다. 디저트를 찾는 여행객에게는 초콜릿 칩 아이풀이 있는 레뱅 베이커리를 추천합니다.  걸쭉하고 과일 향이 나는 아이풀은 풍부한 풍미로 유명하며, 케이크 견과류도 꼭 먹어봐야 할 곳입니다. 또는 클래식한 뉴욕 베이글을 원한다면 로어 이스트 사이드의 러스 앤 딸스로 가세요. 일레븐 매디슨 파크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평점을 받은 카페 중 하나로, 오리지널 구성 요소와 창의적인 메뉴를 선보이는 멀티 코스 시음 메뉴인 고급 레스토랑입니다. 더 캐주얼한 곳을 원한다면 우뚝 솟은 파스트라미 샌드위치로 유명한 카츠 델리카테센을 추천합니다. 


    결론

    뉴욕 여행을 계획할 때는 세계에게 가장 현대적인 도시를 최대한 즐기기 위해 문화생활, 공원산책, 유명한 카페를 꼭 넣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