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영국의 수도인 런던은 풍부한 역사, 활기찬 문화로 가득한 도시입니다. 찬란한 왕실 유산, 현대 미술, 글로벌 요리, 세계적 수준의 쇼핑이 어우러진 전 세계 여행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곳입니다. 런던에는 끝없는 손님이 찾아옵니다. 꼭 가봐야 할 장소, 추천 음식, 쇼핑 리스트를 소개합니다.
런던 여행에서 꼭 가봐야 할 곳
런던은 역사가 깊은 도시로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고, 꼭 방문해봐야 할 도시 중에 하나입니다. 런던의 랜드마크인 런던 아이는 높은 곳에서 도시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전망대입니다. 템즈강의 멋진 전망을 감상할 있게 설계된 타워 브리지도 런던의 명소 중에 하나입니다. 특히 해 질 녘의 경치는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어 커플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또 다른 상징적인 곳은 버킹엄 궁전인데, 여름철에 개방되며, 화려한 건축과 정원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시간을 제대로 맞추어 가면 영국을 상징하는 볼거리인 근위병 교대식을 볼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왕실 역사를 보려면 수많은 군주들이 묻혀 있는 웨스트민스터 사원을 꼭 보세요. 길 건너편에는 런던 정치 유산의 상징인 빅벤과 하원이 있습니다. 대영 박물관은 세계적인 문화유산을 소장하고 있는 곳으로, 무료입장이 가능합니다. 이집트 미라, 로제타 스톤 등 다양한 전시물이 있어 역사 애호가라면 반드시 방문해야 합니다. 활기찬 분위기, 로드 플레이어, 상점, 훌륭한 다이닝들로 유명한 코벤트 가든도 놓치지 마세요.
음식 추천
런던은 영국의 고전 요리부터 다양한 나라의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영국의 피시 앤 칩스로 요리 여행을 시작하세요. 이 상징적인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스타일리시한 장소 중 하나는 캠든 또는 소호의 포피 피시 앤 칩스로, 바삭하고 노릇노릇한 생선에 튀긴 칩과 흐물흐물한 완두콩을 곁들여 제공합니다. 진정한 영국 경험을 위해 차를 즐기세요. 19세기로 거슬러 올라가는 이 전통은 다양한 커틀릿 샌드위치, 크림과 잼을 곁들인 스콘, 다양한 음식과 함께 차를 마시는 것입니다. 차를 즐기기에 좋은 스타일리시한 장소로는 리츠 런던과 포트넘 앤 메이슨이 있으며, 우아한 배경이 아름다운 음식과 잘 어울립니다. 런던은 다양한 나라의 음식을 선보이는 최초급 레스토랑이 많은 것으로 유명한데요, 이스트 런던의 브릭 레인은 거대 도시의 스타일리시한 인도 카레의 메카입니다. 이 지역은 펑크 티카 마살라부터 엔젤 빈달루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정통 카레 하우스로 유명합니다. 레스터 스퀘어 인근의 차이나타운은 뛰어난 중국 요리를 제공하며, 버로우 마켓은 에픽쳐 샌드위치, 스패니쉬 파엘라, 프렌치 애프터 등 전 세계 로드푸드를 탐험할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쇼핑
런던은 고급 브랜드부터 공예품까지 쇼핑의 천국입니다. 유럽에서 가장 번화한 쇼핑 도로인 옥스퍼드 스트리트에서부터, 자라, H&M, 나이키와 같은 글로벌 브랜드의 플래그십 스토어가 있습니다. 옥스포드 스트리트 바로 옆에는 독특한 튜더 스타일 구조와 패션, 뷰티, 홈웨어의 다양한 선택으로 유명한 리버티 런던과 같은 상징적인 매장이 있는 리젠트 스트리트가 있습니다. 럭셔리 쇼핑을 하려면 나이츠브리지의 해로즈로 가세요. 세계적으로 유명한 이 백화점은 디벨로퍼 패션부터 고급스러운 음식까지 모든 것이 있습니다. 그곳에 머무는 동안 장식용 차, 초콜릿, 영국 전통 간식을 집으로 가져갈 수 있는 해로즈 푸드 홀을 놓치지 마세요. 옥스퍼드 스트리트에 위치한 셀프리지도 고급 패션, 뷰티 제품, 홈 데코 등 다양한 종류의 럭셔리 쇼핑을 위한 천국입니다. 더 독특하고 다양한 것을 찾고 있다면 캠든 마켓을 추천합니다. 보헤미안 분위기로 유명하며 진기한 의류, 수공예 주얼리, 패션이 조화를 이루는 곳입니다. 노팅힐의 포르투벨로 로드 마켓은 기발한 기념물, 독특한 물건을 만나볼 수 있는 또 다른 훌륭한 장소입니다. 특히 완벽한 선물이 될 수 있는 차, 비스킷, 럭셔리 햄퍼로 유명한 포트넘 앤 메이슨은 애호가들에게 꼭 방문해야 할 곳입니다.
결론
런던은 풍부한 역사와 문화, 다양한 음식과 세계적 수준의 쇼핑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합니다. 런던 여행을 계획할 때는 전통적인 영국의 문화를 즐기고, 다양한 요리와 쇼핑을 하면서 런던의 모든 매력을 가득 느끼고 오세요.